자유게시판

시벨린

서버 추천좀 부탁드려요

네냐플 옥기린 2010-10-04 20:56 554
옥기린님의 작성글 5 신고

아노에 키우던 쪼렙 셀바스평원 들어가자마자 때려치움

사람 좀 없는 한적한 서버 없나요

너무 없는곳은 아니고   많은편>조금많은편>적당한편>적은편>아주적은편

중에서 적당한편~적은편 축에 드는 서버좀 부탁드려요

덩달아 캐릭터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 ,

보리스랑 시벨린 나야 중에서.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야근
    2010.10.05
    셀바는 모든서바가 매크로입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5
    사냥터가 거기만 있는것도 아니고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5
    왜 셀바스평원만 보고 접지;; 거기만 벗어나면 할만한데
  • 이스핀
    네냐플 Sura‥、
    2010.10.05
    셀바는.. 어느 섭을가던 매크로천국일텐데욤;;
  • 이스핀
    네냐플 헷새
    2010.10.04
    레코 추천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