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에 키우던 쪼렙 셀바스평원 들어가자마자 때려치움
사람 좀 없는 한적한 서버 없나요
너무 없는곳은 아니고 많은편>조금많은편>적당한편>적은편>아주적은편
중에서 적당한편~적은편 축에 드는 서버좀 부탁드려요
덩달아 캐릭터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 ,
보리스랑 시벨린 나야 중에서.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야근2010.10.05셀바는 모든서바가 매크로입니다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05사냥터가 거기만 있는것도 아니고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05왜 셀바스평원만 보고 접지;; 거기만 벗어나면 할만한데 -
네냐플 Sura‥、2010.10.05셀바는.. 어느 섭을가던 매크로천국일텐데욤;; -
네냐플 헷새2010.10.04레코 추천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