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초보인데요..

하이아칸 체릴린 2010-10-04 18:33 436
체릴린님의 작성글 4 신고

티치엘 백법쪽으로 가려고하는데 사냥터는 어디로가야하나요??

지금레벨 6이에요~..

아그리구.. 매크로가 심각하게많은수준인가요~?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온종일소나기。
    2010.10.05
    산스루리아 적극 추천합니다.. 하이아칸 왔다가 개빡쳐서 접지 마시구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04
    흠 뭐라고 덧글을 달아햐할지..아직 렙이 낮으시니 축던에서 사냥하시고..나중엔 다른 유저한테 같이 팀해서 공평으로 나누어 가세요.님은 그 같이간 유저한테 힐만 주면 됌.
  • 이스핀
    네냐플 헷새
    2010.10.04
    사람이많은섭일수록 매크로가많다고 들음
  • 막시민
    네냐플 융처령
    2010.10.04
    감히 덧글을 달수가 없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