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백법쪽으로 가려고하는데 사냥터는 어디로가야하나요??
지금레벨 6이에요~..
아그리구.. 매크로가 심각하게많은수준인가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온종일소나기。2010.10.05산스루리아 적극 추천합니다.. 하이아칸 왔다가 개빡쳐서 접지 마시구요.. -
네냐플 트라이2010.10.04흠 뭐라고 덧글을 달아햐할지..아직 렙이 낮으시니 축던에서 사냥하시고..나중엔 다른 유저한테 같이 팀해서 공평으로 나누어 가세요.님은 그 같이간 유저한테 힐만 주면 됌. -
네냐플 헷새2010.10.04사람이많은섭일수록 매크로가많다고 들음 -
네냐플 융처령2010.10.04감히 덧글을 달수가 없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