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해킹관련

하이아칸 레아크란츠 2010-10-03 19:33 380
레아크란츠님의 작성글 1 신고

OTP 하면 해킹당할 확률이어떻게되나요??

 

OTP하고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도바꾸는데

 

불안함 -ㅅ-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3
    otp 하고 / 지정pc만 안하면 거의 99 % 이상 될텐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