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간적으로 매크로는 어떻게좀 해주면좋겠습니다
다니면서 즉각 블럭처리해주면안되나요?
해킹템도 귀찮아서 고급템 몇개만 찾아주는것같든데 반성좀
이래도 캐쉬지르는사람이 많으니까 이겜이 돌아가는거겠지만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폴라리스2010.10.04트라섭입니다 오랜만에 새로키워서 포젤밭갔더니 이제는 메테오 매크로가 판을 치더군요;;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03그러게요. 매크로는 딱보면 티나는데 바로 처리좀 해주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