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텔즈를 캐**기용으로보는건 그렇다치고

네냐플 INSANELUV 2010-10-03 19:16 502
INSANELUV님의 작성글 2 신고

인간적으로 매크로는 어떻게좀 해주면좋겠습니다

다니면서 즉각 블럭처리해주면안되나요?

해킹템도 귀찮아서 고급템 몇개만 찾아주는것같든데 반성좀

이래도 캐쉬지르는사람이 많으니까 이겜이 돌아가는거겠지만 ㅡㅡ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폴라리스
    2010.10.04
    트라섭입니다 오랜만에 새로키워서 포젤밭갔더니 이제는 메테오 매크로가 판을 치더군요;;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3
    그러게요. 매크로는 딱보면 티나는데 바로 처리좀 해주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