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이 맞나 ? 이서버에서 란지에를 키우는 초보 유저입니다.
이제 레벨은 21인데 ... 이거참 하다보니 혼자서 그냥 멍때리면서 몹잡는 일밖에 없는거 같아서
조금 난감하네요 .
같이 놀아주시면서 해주시거나 조금 같이 겜하실분들 구해요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롤링스타v2010.10.03스승 한명 구하시고요 나르비크 거리보시면 간판on (겜옵션에잇음)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골라잡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