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안녕하세요. 초보유저 인데요 "";;

하이아칸 꼬맹이소년 2010-10-03 21:40 517
꼬맹이소년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이아칸이 맞나 ? 이서버에서 란지에를 키우는 초보 유저입니다.

 

이제 레벨은 21인데 ... 이거참 하다보니 혼자서 그냥 멍때리면서 몹잡는 일밖에 없는거 같아서

 

조금 난감하네요 .

 

같이 놀아주시면서 해주시거나 조금 같이 겜하실분들 구해요오~~~~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롤링스타v
    2010.10.03
    스승 한명 구하시고요 나르비크 거리보시면 간판on (겜옵션에잇음)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골라잡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