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위버 렉현상 문제는??★

하이아칸 해수욕장 2010-10-03 15:03 564
해수욕장님의 작성글 8 신고

아침까진 잘되는대요. 갑자기 렉이 심해졋네요;; 다시깔아도 렉걸리고

사양엔 아무런 문제가 없는대 ㅠ 혹시 경험자 분들 중에서;;

왜그러는지 아시는분;; 제발점 알려주세요.. 밑에는 사양이에요

 

Intel(R) Core(TM)2 Quad CPU Q9400 @ 2.66GHz
RAM 3327.16796875 MB
VGA NVIDIA GeForce GTS 250
SOUND Realtek HD Audio output
DIRECTX DirectX 9.0c
O/S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전체 댓글 :
8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3
    최신 그래픽카드에선 윈도우 비스타나/ 윈7 까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해수욕장
    2010.10.03
    환장하곗네용... 사냥을 못하게뜸!!;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3
    검뿔태빼고 템 완전 똑같네.... 어쨋든 전 게인적으로 빽섭 안되는것만으로 ㄳ하고 게임하는........
  • 조슈아
    하이아칸 해수욕장
    2010.10.03
    게임이 부드럽지가 않고;; 계속 툭툭끊기면서 스킬쓸떄 대박;;
  • 란지에
    하이아칸 풀햐
    2010.10.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일즈는 최적화가 안된게임 저사양에서도 랙이걸리면 뭐 접으라는소리 ;;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3
    옵션>Game>렌더링 타입을 Type B로 설정하고, 게임 동기화인가 그 옵션도 On으로 바꾸시구요.
  • 조슈아
    하이아칸 해수욕장
    2010.10.03
    게임동기화는 어디있나요ㅣㅣㅠ?
  • 보리스
    네냐플 dodek
    2010.10.03
    옵션>Game>렌더링 타입을 Type B로 설정하고, 게임 동기화인가 그 옵션도 On으로 바꾸시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