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침까진 잘되는대요. 갑자기 렉이 심해졋네요;; 다시깔아도 렉걸리고
사양엔 아무런 문제가 없는대 ㅠ 혹시 경험자 분들 중에서;;
왜그러는지 아시는분;; 제발점 알려주세요.. 밑에는 사양이에요
| Intel(R) Core(TM)2 Quad CPU Q9400 @ 2.66GHz | |
![]() |
3327.16796875 MB |
|---|---|
![]() |
NVIDIA GeForce GTS 250 |
![]() |
Realtek HD Audio output |
![]() |
DirectX 9.0c |
![]() |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03최신 그래픽카드에선 윈도우 비스타나/ 윈7 까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
하이아칸 해수욕장2010.10.03환장하곗네용... 사냥을 못하게뜸!!;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03검뿔태빼고 템 완전 똑같네.... 어쨋든 전 게인적으로 빽섭 안되는것만으로 ㄳ하고 게임하는........ -
하이아칸 해수욕장2010.10.03게임이 부드럽지가 않고;; 계속 툭툭끊기면서 스킬쓸떄 대박;; -
하이아칸 풀햐2010.10.0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일즈는 최적화가 안된게임 저사양에서도 랙이걸리면 뭐 접으라는소리 ;; -
네냐플 오랜지카라멜2010.10.03옵션>Game>렌더링 타입을 Type B로 설정하고, 게임 동기화인가 그 옵션도 On으로 바꾸시구요. -
하이아칸 해수욕장2010.10.03게임동기화는 어디있나요ㅣㅣㅠ? -
네냐플 dodek2010.10.03옵션>Game>렌더링 타입을 Type B로 설정하고, 게임 동기화인가 그 옵션도 On으로 바꾸시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