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일즈 정말오랜만에 해보려고,..

네냐플 진하이델룬 2010-10-03 14:02 385
진하이델룬님의 작성글 2 신고

들어갔는데

너무 끊기네요.... 사향은 나쁘지 않은 컴인데...

간만에 꼭 하고 싶은데 해결방법은 없을까요?

제 컴 사향은..

 

윈도우xp 서비스팩3

Intel(R) Core(TM)2 Duo Cpu 3.17GHz,3.00 RAM

그래픽카드 라데온 hd 4850

대충 크게 이정도...

다이렉트랑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는 다 업뎃했는데..유유...

어떻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3
    옵션>Game>렌더링 타입을 Type B로 설정하고, 게임 동기화인가 그 옵션도 On으로 바꾸시구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Kimcaptain
    2010.10.03
    B타입 ㄱㄱ OR 윈7 가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