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들어갔는데
너무 끊기네요.... 사향은 나쁘지 않은 컴인데...
간만에 꼭 하고 싶은데 해결방법은 없을까요?
제 컴 사향은..
윈도우xp 서비스팩3
Intel(R) Core(TM)2 Duo Cpu 3.17GHz,3.00 RAM
그래픽카드 라데온 hd 4850
대충 크게 이정도...
다이렉트랑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는 다 업뎃했는데..유유...
어떻게 할 방법이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오랜지카라멜2010.10.03옵션>Game>렌더링 타입을 Type B로 설정하고, 게임 동기화인가 그 옵션도 On으로 바꾸시구요. -
네냐플 Kimcaptain2010.10.03B타입 ㄱㄱ OR 윈7 가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