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해킹 방지 시스템 u-otp

하이아칸 풀햐 2010-10-03 16:09 509
풀햐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거 확실히 좋네요...

절대 해킹당할 염려는없을듯 ㅋㅋㅋ

이제 피방와서 우리은행 보안프로그램 깔고 매일 비번바꾸는 뻘짓 안해도 될듯 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03
    은행 보안프로그램 깔아도 효과없대요. otp 생겨서 천만다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