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신규유저입니다~ 아이템 질문점여~

하이아칸 반짝반짝작은별 2010-10-03 13:44 395
반짝반짝작은별님의 작성글 3 신고

는 훼이크고

입대전에 이스핀 218까지 키우고 접었는데

그때 친인아이디비슷하게 하는 사기있잖아요 속임수 거기걸려가고 40만원정도

템을 다날리뿌가 지금 템이읍는데

다시시작하려하는데 얼마정도 들어가야 적정템마출 수 있을까요.

질문게시판이 읍서서 여기여쭤봤는데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수므니다

아이템자세하게용~

글고 나 오매불망인데 기억하는 사람 잇냐 울 클원들아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3
    설렛네
  • 보리스
    하이아칸 반짝반짝작은별
    2010.10.03
    댓글달렸길래 설렛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발군
    2010.10.03
    신규라길래 설렛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