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는 훼이크고
입대전에 이스핀 218까지 키우고 접었는데
그때 친인아이디비슷하게 하는 사기있잖아요 속임수 거기걸려가고 40만원정도
템을 다날리뿌가 지금 템이읍는데
다시시작하려하는데 얼마정도 들어가야 적정템마출 수 있을까요.
질문게시판이 읍서서 여기여쭤봤는데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수므니다
아이템자세하게용~
글고 나 오매불망인데 기억하는 사람 잇냐 울 클원들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오랜지카라멜2010.10.03설렛네 -
하이아칸 반짝반짝작은별2010.10.03댓글달렸길래 설렛네 -
네냐플 발군2010.10.03신규라길래 설렛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