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시련동굴1층 수정동굴1층 매크로 좀 잡아라!

하이아칸 당대령 2010-10-03 01:37 319
당대령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을 못하겠다!!!!!!!!!!!!!!!!!!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재시작
    2010.10.05
    ㅅㅂ.... 거긴 90%가 매클이야 그냥 마구잡이로 적발해도 매클이겟다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