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임은 친구들 대리고 하기 쪽팔림진짜
애들 다 이거 하는법 잘몰라서 접음 ;
난뭐 , 초등 4 부터 시작했으니,
메이플보다 텔즈가 재밌는건사실인데 ;
현질도 필수인거같고 . . . ( 격수는 적어도 100때 플윙 , 150때 리플 리칼 필수 )
드롭률이라도 올려주시는게 어떠실지 ;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코코라니아2010.10.05오히려 애들이 저보고 메이플을 하라고 하죠 ㅋㅋㅋ (ㅠㅠ) -
네냐플 트라이2010.10.03난..할때 그다지 어렵지 않던데..ㅇㅂㅇ..그리고 초보 유저들이 잘 모를까봐 시간마다 노란글씨로 단축키라던가..설명같은거 해서..........(나만..그런건가..?) -
네냐플 Minerva〃2010.10.03난 피시방에서 하는데...ㅋㅋ; -
네냐플 야근2010.10.03모든게임은 적응하는거지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03저처럼 무자본으로 키울거면 캐근성 필요하고 나름 재미있는 게임인데....... -
네냐플 ●청아2010.10.03애들못해서 말못하는거공감요 ;ㅅ;.. 다들 어렵다고 얼마하지도 않고 접더라구요 -
네냐플 오랜지카라멜2010.10.03피방에서하긴 좀 족팔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