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솔찍히 . .. . .

하이아칸 달밭의미르가… 2010-10-03 10:37 367
달밭의미르가…님의 작성글 7 신고

이게임은 친구들 대리고 하기 쪽팔림진짜

애들 다 이거 하는법 잘몰라서 접음 ;

난뭐 , 초등 4 부터 시작했으니,

메이플보다 텔즈가 재밌는건사실인데 ;

현질도 필수인거같고 . . . ( 격수는 적어도 100때 플윙 , 150때 리플 리칼 필수 )

드롭률이라도 올려주시는게 어떠실지 ;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코코라니아
    2010.10.05
    오히려 애들이 저보고 메이플을 하라고 하죠 ㅋㅋㅋ (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0.03
    난..할때 그다지 어렵지 않던데..ㅇㅂㅇ..그리고 초보 유저들이 잘 모를까봐 시간마다 노란글씨로 단축키라던가..설명같은거 해서..........(나만..그런건가..?)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10.03
    난 피시방에서 하는데...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야근
    2010.10.03
    모든게임은 적응하는거지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3
    저처럼 무자본으로 키울거면 캐근성 필요하고 나름 재미있는 게임인데.......
  • 란지에
    네냐플 ●청아
    2010.10.03
    애들못해서 말못하는거공감요 ;ㅅ;.. 다들 어렵다고 얼마하지도 않고 접더라구요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3
    피방에서하긴 좀 족팔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