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주일 전부터 클라드 1시 방향으로 나간 사냥터에서
티치엘들이 오토를 돌리기 시작하더군요..
아... 저것들 커서 메테오 돌리면 사냥터 한두개는 그냥 끝장 나겠구나...하고 넘어갔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포젤밭에 갔드랬죠..
역시나 우려가 현실로 오토 티첼들 단체로 메테오 메클 돌리고 있네여..
막을 능력 없으신건가여?
캐쉬만 팔아먹으면 된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신건가요..
의문이 드네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하늘선생2010.10.03클라드 1시 오토야 많았죠 ~ 나야가 많았자나요.. 근데 티첼들이 간간히 보이더라구요..;; 일주일정도후 클라이덴 협곡 포젤밭에는 메테오 오토들로..붐비네요 ㅎ -
네냐플 INSANELUV2010.10.03클라드 거긴 오래전부터 ㅇ돌려졌음 ..ㅋㅋ 짱깨아닌것들도 엄청많음 그것들이 짱깨랑 무슨차이가잇는지 짜증남 ㅡ,ㅡ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03돈슨한태 멀 바라심........ 몇일전에 그탑 2층에서도 매크로 하나 있던데 -_-;;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03이제서야 거기 도는거보면 아노는 하칸보다 많이 양호한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