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제가 란지에 아티펙트를 사용한 후에 퀘스트 아이템을 구입하러 텔레포트를 타고 다시 나르비크로 돌아왔는데요. 어떻게 다시 아티펙트를 사용했을 때 진입한 곳으로 돌아갈 수 있나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神★2010.10.02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드라마시청중2010.10.01켈티카 말씀이시라면... 나르비크 플리마켓에 텔포시켜주는 NPC 있어요. 이름이 생각이 안남. 말걸어서 켈티카로 가심 됩니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