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찾아보니까 무기퀘 다꺠면 흰날 꽁짜로 주던대
지금 란지에 35랩에 퀘스트 처음부터 시작하는게 가능한가요?
그리고 사제시스탬도 지금랩에 스승구해도 될런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초코무스케이크2010.10.01공짜로 주기는 합니다만 기간제인걸로 알고 있어요;
1
요즘 찾아보니까 무기퀘 다꺠면 흰날 꽁짜로 주던대
지금 란지에 35랩에 퀘스트 처음부터 시작하는게 가능한가요?
그리고 사제시스탬도 지금랩에 스승구해도 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