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제 시스탬 , 흰날 퀘

하이아칸 2010-10-01 09:34 599
칸님의 작성글 1 신고

요즘 찾아보니까 무기퀘 다꺠면 흰날 꽁짜로 주던대

지금 란지에 35랩에 퀘스트 처음부터 시작하는게 가능한가요?

 

그리고 사제시스탬도 지금랩에 스승구해도 될런지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초코무스케이크
    2010.10.01
    공짜로 주기는 합니다만 기간제인걸로 알고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