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왜이렇게 자주 팅길까요..

네냐플 로젠슈라츠 2010-10-01 12:09 328
로젠슈라츠님의 작성글 0 신고

수시로 뜨는... 접속이 끊겼습니다...

뭡니까 이게....

클레이아머 키고 몹잡으면 뭐... 5분을 못버티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