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글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렙 6이 되어서 스승님 구합니다.
제 케릭 이름은 쿠로이츠바사 이구요 시벨린 키우고 있습니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