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스승님 구합니다.

하이아칸 쿠로이츠바사 2010-09-30 13:19 358
쿠로이츠바사님의 작성글 0 신고

여기에 글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렙 6이 되어서 스승님 구합니다.

 

제 케릭 이름은 쿠로이츠바사 이구요 시벨린 키우고 있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