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이봤을때 루시안한테어울리는것좀 추천해주세요
현재 헤윙끼고있는데 허세인거같아서 질문좀받고 리플로바꿀까 라는 생각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Minerva〃2010.10.01그냥 리플씁시다...ㅇㅅㅇ;; -
네냐플 별리2010.09.30가격대비성능 역시 리플!!강추 나중에 마늪3킬도전하실려면 베기로 전향하시구 작리플이나 알파윙,숲대검 노려볼만합니다. -
네냐플 카르세아린2010.09.30가격대비 성능좋은건 역시 리플ㅋ -
네냐플 트라이2010.09.30옵같은거보면..리플보다 헤머윙이 더 좋지않나요..?(가격도 훨씬비싸고..ㄷ;;)..제가..잘모는 것일수도..(도움이..못돼서..죄송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