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님들아 루시안한테는 헤윙이좋나요? 아니면 리플이좋나요?

네냐플 疾風최강을행해 2010-09-30 11:24 437
疾風최강을행해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이봤을때 루시안한테어울리는것좀 추천해주세요

현재 헤윙끼고있는데 허세인거같아서 질문좀받고 리플로바꿀까 라는 생각합니다..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10.01
    그냥 리플씁시다...ㅇㅅㅇ;;
  • 보리스
    네냐플 별리
    2010.09.30
    가격대비성능 역시 리플!!강추 나중에 마늪3킬도전하실려면 베기로 전향하시구 작리플이나 알파윙,숲대검 노려볼만합니다.
  • 조슈아
    네냐플 카르세아린
    2010.09.30
    가격대비 성능좋은건 역시 리플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30
    옵같은거보면..리플보다 헤머윙이 더 좋지않나요..?(가격도 훨씬비싸고..ㄷ;;)..제가..잘모는 것일수도..(도움이..못돼서..죄송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