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메트라쿠사이 시세가 어떻게되죠??

하이아칸 x레이x 2010-09-30 15:55 428
x레이x님의 작성글 1 신고
ㅇㅅㅇ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30
    흠...하이는 어떤지 모르지만..(와..벌써..메트라시네요..?!?!ㅇㅁㅇ..월광이..그저께 같은데..ㅎㅎ;;)..막 질풍의 칼날같은거 있음.500?정도하고요..더 추가되면1500...정도해요..일반은..200정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