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단군이벤트...

하이아칸 청백장미、 2010-09-30 00:50 628
청백장미、님의 작성글 4 신고

...이거 중간에 인벤정리를 안했더니 보상처리 받을수 없다고 정리하고 다시 오라더군요.

...그래서 팔거 팔거 왔더니.. ..이벤트가 사라졌음. ..뭐죠...ㅠ 난 끝난거임??

다시 니모어한테가도 퀴즈만 주고 퀴즈맞추고 루모리가도 이벤트 다시 안됨. 아앍. 미치겠네....OTL

그래서 결론은..

....

이거 어떻게 하는 방법없을까요?? 저만 이런건가요??ㅠㅅ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레이언위닉스
    2010.09.30
    그거 저두 그렇게 되었는데요 클라드 다시가서 퀘스트 포기하고 다시 그 퀘스트 받으셔서 처음부터 하셔야해요! 그럼 다시 가능해져요 수고하세요
  • 이스핀
    하이아칸 제니양
    2010.09.30
    ..........왜그럴까염..
  • 란지에
    네냐플 혼돈의룬。
    2010.09.30
    332가 최상임 밑에님은 최하네염ㅋ
  • 보리스
    네냐플 sktegsa
    2010.09.30
    아 ㅋㅋ님도 그렇나요??저도 그레가지고 그 이벤트창 누르면 포기인가 그거 있는데 포기누르고 다시 니모이한테 가면 되요 저는 그렇게 했는데별로옵좋지도 않아요.... 확장이긴 하지만 물2마방1민보1이라서..저만그런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