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마늘모자 확장템인가여??

하이아칸 x레이x 2010-09-29 12:58 763
x레이x님의 작성글 4 신고
옵도 있나요??ㅇㅅㅇ;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부채300만갚어
    2010.09.29
    dd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09.29
    마방1~3인거같습니다 저 마방1떴어여...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29
    글쿤요 ㅇㅅㅇ;;회피가 없다니,,,ㅎㅎ;;
  • 밀라
    네냐플 Point쿠폰
    2010.09.29
    네 투구확장템이구요 물방2~3 마방2~3 민첩1~2 이고 크리없네요 ㅠ 룰안돌아가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