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깜박하고있다가 7레벨되었는데 ㄷㄷ..
6레벨일때랑7레벨일때랑 패널티가있나요?
다시키워야하나 ㄷㄷ...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x레이x2010.09.29상관없습니다^^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9레벨 곱하기 10만시드 고로 10만시드 손해니 상관없어요. -
네냐플 셰이드2010.09.29졸업후 받는 돈이 약간 깎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