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스승 6레벨에 구하라는데..

하이아칸 잿빛Aura 2010-09-29 13:05 593
잿빛Aura님의 작성글 3 신고

깜박하고있다가 7레벨되었는데 ㄷㄷ..

6레벨일때랑7레벨일때랑 패널티가있나요?

다시키워야하나 ㄷㄷ...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29
    상관없습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9
    레벨 곱하기 10만시드 고로 10만시드 손해니 상관없어요.
  • 루시안
    네냐플 셰이드
    2010.09.29
    졸업후 받는 돈이 약간 깎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