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픈때 조금해보다가 이제다시 시작하는 초보입니다.
보리스 마검형으로 육성하려는데 오랜만에 하려니 시스템들이 다 낯설은;;
혹시나 스탯/스킬 조언좀 부탁드릴께요(공략에있는건 이해를못하겠더라구요 ㅠ.ㅠ)
추가로 친목위주 길드 혹시나 데려가실분 ;ㅅ;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라즈미느2010.09.29난하나도모르개ㅔㅅ -
하이아칸 x레이x2010.09.29아시려는진 모르겠지만,,초보라면 사제시스템이용해보세요~ 이게 졸업하면 돈도 주고,,,제자한테는 이것저것 템도 주거든요~ 갑부스승만나면 이것저것 도움도 받을수있고,,ㅋ -
하이아칸 잿빛아우라2010.09.29베기형으로 새로만들었습니다. 캐릭지울려하니 일주일 ㄷㄷ; 잿빛Aura로 결국 ㄷㄷ.. -
네냐플 별리2010.09.29초반에 베기형으로 키우세요...그게 정신상태에 이롭습니다.. 그리고 빨리키우고 싶으시다면 패키지강추하고요..화분까셔서 조각모으세요...2~3주안으로 240은 찍으실겁니다. -
하이아칸 잿빛아우라2010.09.29아.. 캐릭터생성할때 3종류고른건 상관없나요?다시캐릭터생성해야하나; -
하이아칸 Rangea。2010.09.29마검형은 초반엔 스포난으로 인하여 사람들이 선호하지 않아요... 그냥 베기로 가시다가 극후반에 마검재분하시는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