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엔 레벨 제한없이 클럽을 만들수있었던걸로 알고있는데
한참만에 테일즈위버로 돌아와보니 클럽을 만들수가없네요
레벨제한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Minerva〃2010.09.29예전엔 렙제없드니.. 세상참 변햇군요 ㅋㅋ -
네냐플 금령화2010.09.29드디어 만들었씀... 15 아니면 16 이네요. 모르는분들 참고하세요. -
네냐플 금령화2010.09.28저두 그런줄알았는데... 안만들어지더라구요. 경험을 더 쌓고 오라고 하던데요 ㅎㅎ -
네냐플 Minerva〃2010.09.28레벨제한 없지않나..ㅋ; .. '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