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클럽은 케릭터 몇랩일때 만들수있죠?

네냐플 금령화 2010-09-28 03:01 508
금령화님의 작성글 4 신고

예전엔 레벨 제한없이 클럽을 만들수있었던걸로 알고있는데

한참만에 테일즈위버로 돌아와보니 클럽을 만들수가없네요

 

레벨제한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29
    예전엔 렙제없드니.. 세상참 변햇군요 ㅋㅋ
  • 밀라
    네냐플 금령화
    2010.09.29
    드디어 만들었씀... 15 아니면 16 이네요. 모르는분들 참고하세요.
  • 밀라
    네냐플 금령화
    2010.09.28
    저두 그런줄알았는데... 안만들어지더라구요. 경험을 더 쌓고 오라고 하던데요 ㅎㅎ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28
    레벨제한 없지않나..ㅋ; .. '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