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안 좀 제대로 해주시죠?

하이아칸 dlsnditi 2010-09-29 02:20 436
dlsnditi님의 작성글 4 신고

아씨 수면 시간 열심히쪼개서 게임 해놨더니 은행돈이 다 털렸넼ㅋㅋㅋㅋ

돈은 보상해주는 것도 아니여서 이건 뭐 진짴ㅋㅋㅋ

넥슨 장난하냐? 보안이 뭐 이따위야

나 주말에도 강제접속당해서 비번바꿨거든?

비번바꾼지일주일도않됐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걍 말이 않나온닼ㅋㅋ

캐시템으로 돈만쳐먹고 보안은 개거지같이 하니까 좋냐?ㅋㅋ

양심이있으면 보안 좀 제대로하지?

메이플같이 주민번호 입력하게 하던짘ㅋㅋ

핸드폰정지한 사람들은 u-otp도못쓰거든?

진짜 고3이 수면시간 줄이면서 모은 돈 가져가는 **놈은 또 뭐냨ㅋㅋㅋ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0.09.29
    난 해킹이 뭔지 모름. 역시 쿡닥터야 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9
    otp도 안해놓고 성질이야 폰은 왜 정지당했음?
  • 보리스
    하이아칸 dlsnditi
    2010.09.29
    핸드폰정지해서못쓴다고썼잖아 눈알장식이냐?
  • 밀라
    네냐플 금령화
    2010.09.29
    이짝 오티피는 컴퓨터에 안깔리나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