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씨 수면 시간 열심히쪼개서 게임 해놨더니 은행돈이 다 털렸넼ㅋㅋㅋㅋ
돈은 보상해주는 것도 아니여서 이건 뭐 진짴ㅋㅋㅋ
넥슨 장난하냐? 보안이 뭐 이따위야
나 주말에도 강제접속당해서 비번바꿨거든?
비번바꾼지일주일도않됐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걍 말이 않나온닼ㅋㅋ
캐시템으로 돈만쳐먹고 보안은 개거지같이 하니까 좋냐?ㅋㅋ
양심이있으면 보안 좀 제대로하지?
메이플같이 주민번호 입력하게 하던짘ㅋㅋ
핸드폰정지한 사람들은 u-otp도못쓰거든?
진짜 고3이 수면시간 줄이면서 모은 돈 가져가는 **놈은 또 뭐냨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血夜之龍』2010.09.29난 해킹이 뭔지 모름. 역시 쿡닥터야 ㅋㅋ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9otp도 안해놓고 성질이야 폰은 왜 정지당했음? -
하이아칸 dlsnditi2010.09.29핸드폰정지해서못쓴다고썼잖아 눈알장식이냐? -
네냐플 금령화2010.09.29이짝 오티피는 컴퓨터에 안깔리나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