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캐쉬샵 왜이럼?

하이아칸 lredcrossl 2010-09-27 18:18 493
lredcrossl님의 작성글 3 신고

 

캐쉬샵 자꾸 이거떠서 암것도 안되여 이것좀 어찌 해봐야될듯;;

화분할라꼬 2마넌 질러놨는데 쓰지도 못하구 이게 뭐임미꼬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redcrossl
    2010.09.27
    지금 내 본케 부케 다 염색 풀려서 이게 뭔지 ;
  • 막시민
    하이아칸 卯LoveDeath
    2010.09.27
    아대박 나도 캐쉬 지르고 암것도 못하고있는데 ;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9.27
    저도 지금 계속 몇시간째 그상태;;오류인가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