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쉬샵 자꾸 이거떠서 암것도 안되여 이것좀 어찌 해봐야될듯;;
화분할라꼬 2마넌 질러놨는데 쓰지도 못하구 이게 뭐임미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lredcrossl2010.09.27지금 내 본케 부케 다 염색 풀려서 이게 뭔지 ; -
하이아칸 卯LoveDeath2010.09.27아대박 나도 캐쉬 지르고 암것도 못하고있는데 ; -
네냐플 조샤퐁알님2010.09.27저도 지금 계속 몇시간째 그상태;;오류인가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