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진짜 어이없는상황이네요?
사냥터에선 부득이한 상황에 잠수도못타요?
그짧은시간때문에 하루를 못하다니 정말 너무하는군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오랜지카라멜2010.10.04저방금 걸림..- _- -
네냐플 Minerva〃2010.09.27저도 예전에 일 하느냐고 1시간정도 두개의 다리에다 놨다가 하루쟁일 교환 못했음ㅋㅋㅋㅋ; -
네냐플 報離스鎭네蠻2010.09.25zz -
네냐플 갸갸랴갸꺄2010.09.25gee...저랑 같으시네 ㅠㅠ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5잠수모드를 애용합시다. F9 -
네냐플 경원이즐2010.09.25저도그래요.. 진짜 장난하는것도아니고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