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유저아닌데 유저판명나면 어쩌야됨?

네냐플 두꺼비두목 2010-09-25 16:21 566
두꺼비두목님의 작성글 6 신고

아진짜 어이없는상황이네요?

 

사냥터에선 부득이한 상황에 잠수도못타요?

 

그짧은시간때문에  하루를 못하다니 정말 너무하는군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오랜지카라멜
    2010.10.04
    저방금 걸림..- _-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27
    저도 예전에 일 하느냐고 1시간정도 두개의 다리에다 놨다가 하루쟁일 교환 못했음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報離스鎭네蠻
    2010.09.25
    zz
  • 티치엘
    네냐플 갸갸랴갸꺄
    2010.09.25
    gee...저랑 같으시네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5
    잠수모드를 애용합시다. F9
  • 클로에
    네냐플 경원이즐
    2010.09.25
    저도그래요.. 진짜 장난하는것도아니고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