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매크로관련

네냐플 경원이즐 2010-09-25 17:25 387
경원이즐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노마라드서버 캐릭터명: 경원이즐

 

9/25 3~5시경

 

매크로쓸줄도모르거든요 ^^

 

강촌놀러와서 셀바6에 잠깐세워놓고

 

나가서 물놀이하고왔더니

 

매크로판정나있네요 ^^??

 

아니 매크로를잡으려면 똑바로잡으시던가요...

 

이게뭡니까 성실하게 게임하는유저한테 ㅡㅡ

 

빨리풀어주시던가하세요

 

짜증나미칠지경이네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제니양
    2010.09.25
    안됫네요...본인잘못인듯...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5
    거긴 매크로가 난무하는곳이라 잠수할땐 잠수모드를 씁시다. 자기 잘못은 생각안하시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