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서버 캐릭터명: 경원이즐
9/25 3~5시경
매크로쓸줄도모르거든요 ^^
강촌놀러와서 셀바6에 잠깐세워놓고
나가서 물놀이하고왔더니
매크로판정나있네요 ^^??
아니 매크로를잡으려면 똑바로잡으시던가요...
이게뭡니까 성실하게 게임하는유저한테 ㅡㅡ
빨리풀어주시던가하세요
짜증나미칠지경이네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제니양2010.09.25안됫네요...본인잘못인듯...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5거긴 매크로가 난무하는곳이라 잠수할땐 잠수모드를 씁시다. 자기 잘못은 생각안하시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