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쩌야 해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5짤라야함. -
네냐플 Louder2010.09.25스승 또는 제자가 장기잠수 즉 접거나 혹은 다른이유로 오래접속하지않을경우 Y눌러서 사제관계헤제를 할수있습니다. -
네냐플 인벤셔틀2010.09.25안타깝게도 방법이 없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