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개념이있는 영자라면 돈슨소리들어가면서 운영이상하게 하지말고 하이아칸 셀평 6오셔서 매크로좀 잡아요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Aiolos2010.09.23테스터기가 너무 무능하다... 영자님이 순찰돌면 안됨? -
네냐플 라일로2010.09.23그러게나말입니다. 뭘 어떻게하는지 매크로테스터기로도 못잡는 매크로들이 수두룩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