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좀 잡아보세요 영자님 ==

네냐플 조신˚ 2010-09-23 21:44 402
조신˚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발 개념이있는 영자라면 돈슨소리들어가면서 운영이상하게 하지말고 하이아칸 셀평 6오셔서 매크로좀 잡아요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9.23
    테스터기가 너무 무능하다... 영자님이 순찰돌면 안됨?
  • 막시민
    네냐플 라일로
    2010.09.23
    그러게나말입니다. 뭘 어떻게하는지 매크로테스터기로도 못잡는 매크로들이 수두룩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