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도데체 무슨패치를 해논건가요

하이아칸 푸니에 2010-09-23 21:24 405
푸니에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건 근5일째 사냥을 할수가없네요

한 5마리잡으면 바로 서버연결이 끊어졌다네요

가만히있으면 괜찮은데

어떻게좀해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