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조슈아vs란지에

하이아칸 난부자임 2010-09-23 23:30 548
난부자임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민들 안녕?

난 부자인데 돈 많을 경우 조슈아vs란지에 중 뭐가 더 좋을거 같냐?

pk에서 조슈아 란지에중 뭐가 더 좋은지좀 알려줘바

 

물론 난 돈이 많으니까 장비 걱정은 안하니까 좋은거 말해주면되 서민들아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24
    ㅎㅎㅎㅎ이미 조슈야 하셧네..ㅎㅎ흠..란지에도 좋지 않을까요..?...(현질하셨나..?ㅎㅎㅎㅎㅎㅎ)..아아..돈 많아서 좋겠수다~= ㅎ=..란지에..마공으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