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민들 안녕?
난 부자인데 돈 많을 경우 조슈아vs란지에 중 뭐가 더 좋을거 같냐?
pk에서 조슈아 란지에중 뭐가 더 좋은지좀 알려줘바
물론 난 돈이 많으니까 장비 걱정은 안하니까 좋은거 말해주면되 서민들아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0.09.24ㅎㅎㅎㅎ이미 조슈야 하셧네..ㅎㅎ흠..란지에도 좋지 않을까요..?...(현질하셨나..?ㅎㅎㅎㅎㅎㅎ)..아아..돈 많아서 좋겠수다~= ㅎ=..란지에..마공으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