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캐시가 안사져여........

네냐플 크로니스트 2010-09-23 17:20 371
크로니스트님의 작성글 1 신고

화분을 사려고하는데요 사려구 들어가서 구입을 누르면

지금은 사용자가많아 샵이용에 일부 제약이있습니다. 잠시후 샵을 재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뜨는데요 어제도 그러더니 오늘도 똑같이 그러네요;; 어떻게좀 해주세요ㅠㅠ;;;

P.S = 다른것도 안사집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w火水w
    2010.09.24
    저도 4일째 안되네요... 근데 다른 사람들은 다 된다 그러고... 2번이나 다시 깔았는데도 안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