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게임스타트 버튼 눌러도 실행이 되질안아요 짜증나죽겠네.

하이아칸 여자이려나 2010-09-23 16:42 499
여자이려나님의 작성글 1 신고

방법 아시는분 있으면 글좀 부탁드려요 미치겟네요 ㅜㅜ

테일즈위버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아까 깔고 들어가서 케릭터 만들고 껏는데..

버튼눌러도 실행이 안되서 뭐 어찌 할수가 없네요 ..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러츠
    2010.12.23
    이것때문에 미치겠네.. 알아내시면 저도알려주세요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