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방법 아시는분 있으면 글좀 부탁드려요 미치겟네요 ㅜㅜ
테일즈위버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아까 깔고 들어가서 케릭터 만들고 껏는데..
버튼눌러도 실행이 안되서 뭐 어찌 할수가 없네요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러츠2010.12.23이것때문에 미치겠네.. 알아내시면 저도알려주세요 ㅠ
1
방법 아시는분 있으면 글좀 부탁드려요 미치겟네요 ㅜㅜ
테일즈위버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아까 깔고 들어가서 케릭터 만들고 껏는데..
버튼눌러도 실행이 안되서 뭐 어찌 할수가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