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캐시가 안사져요..ㄷㄷ;

네냐플 쿤담 2010-09-23 17:35 432
쿤담님의 작성글 2 신고

어제도 그러고... 그젓게도 그러더니..;;

이거 왜이런건가요...;;

사용자가많아 샵이용에 일부 제약이있습니다. 잠시후 샵을 재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뜸....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w火水w
    2010.09.24
    저도 며칠째 그 화면이예요...
  • 루시안
    네냐플 크로니스트
    2010.09.23
    저랑 같군요ㅠㅠ;;슬프도다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