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도 그러고... 그젓게도 그러더니..;;
이거 왜이런건가요...;;
사용자가많아 샵이용에 일부 제약이있습니다. 잠시후 샵을 재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w火水w2010.09.24저도 며칠째 그 화면이예요... -
네냐플 크로니스트2010.09.23저랑 같군요ㅠㅠ;;슬프도다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