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오늘지인에게소개받아서 하는사람인데요

하이아칸 리아르 2010-09-21 12:50 655
리아르님의 작성글 7 신고

지금 렙 8인데 축복의던전? 거기서사냥중인데

 

뭐 툭하면 서버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뜨는데 왜이런거죠..?

 

즐겁게사냥하려는데;;

전체 댓글 :
7
  • 이스핀
    네냐플 아소핀
    2010.09.22
    저도 가끔 그러는데... 사양문제는 절대 아니고 회선문제일리도 없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무슨 이유인지...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21
    저도 피방에서 사막돌다보믄 가끔그래여 ㅋㅋ
  • 막시민
    네냐플 ☆푸른나무☆
    2010.09.21
    이거현질안하면자동로그아웃됨나도님처럼자주그럼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echo。
    2010.09.21
    핑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 보리스
    네냐플 와우봄주
    2010.09.21
    컴퓨터사양문제인경우도있어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21
    전 자주 그러지는 않고,,일주일에 한두번씩 그러던데,,게임에도 약간 문제가 있는것같고,,님은 저보다 자주 끊기시는거보니..인터넷차이때문인가;;전 일주일에 한번꼴로 팅기네요..
  • 조슈아
    네냐플 렉슨
    2010.09.21
    잘오셧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