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렙 8인데 축복의던전? 거기서사냥중인데
뭐 툭하면 서버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뜨는데 왜이런거죠..?
즐겁게사냥하려는데;;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아소핀2010.09.22저도 가끔 그러는데... 사양문제는 절대 아니고 회선문제일리도 없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무슨 이유인지... -
네냐플 Minerva〃2010.09.21저도 피방에서 사막돌다보믄 가끔그래여 ㅋㅋ -
네냐플 ☆푸른나무☆2010.09.21이거현질안하면자동로그아웃됨나도님처럼자주그럼ㅡㅡ -
하이아칸 echo。2010.09.21핑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
네냐플 와우봄주2010.09.21컴퓨터사양문제인경우도있어요 -
하이아칸 x레이x2010.09.21전 자주 그러지는 않고,,일주일에 한두번씩 그러던데,,게임에도 약간 문제가 있는것같고,,님은 저보다 자주 끊기시는거보니..인터넷차이때문인가;;전 일주일에 한번꼴로 팅기네요.. -
네냐플 렉슨2010.09.21잘오셧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