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니 ㅡㅡ

네냐플 첼리스카 2010-09-21 14:45 418
첼리스카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가끔 보스몹 다 잡아가면 화면이 안나오냐고 ㅡㅡ 그리고 응답없음뜨는데 뭐야 이거

포맷도 해봤는데 별 소용이 없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