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저렙캐릭 하나 만들어서 순찰돌면서 스틸하고 말없는 사람들 죄다 잡으면 될텐데...
물론 약간 도움 되는점이 있긴 하지만 (저렙무기 판매, 잡레어판매)
저렙들이 사냥할 곳이 줄어들고, 퀘스트템 모으기가 조금 귀찮아 지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매극2010.09.22짱개도 두는데 유저를 잡것음ㅋㅋㅋ 셀바6가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