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왜 티치,클로에 메테오 매크로는 잡지 않는걸까요?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1 09:37 477
항상너의곁에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냥 저렙캐릭 하나 만들어서 순찰돌면서 스틸하고 말없는 사람들 죄다 잡으면 될텐데...

물론 약간 도움 되는점이 있긴 하지만 (저렙무기 판매, 잡레어판매)

저렙들이 사냥할 곳이 줄어들고, 퀘스트템 모으기가 조금 귀찮아 지네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매극
    2010.09.22
    짱개도 두는데 유저를 잡것음ㅋㅋㅋ 셀바6가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