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렙은 별로 안되보이는 나야고요,
템 파는 사람한테 귓말한 다음에...
적당한 가격에 살거처럼 이야기해서...
거래를 시도합니다.
그리고 거래 직전에 13원 부족하다면서,
1600만이면 159만~~, 5500만이면 549만~~,
이딴 식으로 돈 올리면서 이그니스 슈즈 준다고 합니다.
외치기 여러번 날렸을 텐데, 외치기 참 많은지 사칭사기꾼이니 뭐니 하면서 개드립을 치네요.
뭐, 당하실 분 없겠지만 혹여라도 당하실 분 계실지 모르니 주의하시라고 올려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또또쿠키2010.09.21ㅋㅋ 아까 나한테도 쪽지날린**네 저거 ㅋ 사기한번 쳐볼라고ㅋㅋ -
네냐플 란○l2010.09.21에휴... 저런넘들 참.... 그냥 똥밟았다 생각하세요 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