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한테 오게해서 이넘 이름을 김볍신이라 짓고 놀려고했는데 카울로 오라니깐 안옴..아..망했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21뻔한 속셈. 근데 나 윙 하나만 빌려줄래? 그럼 ^^ 응 빌려줄게. 그리고 교환창에 마을로 워프하는 윙 한장 올려놓으면 됩니다~!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21헐 나도 어제 이사람한태 쪽지 왔는데 그냥 귀찮아 하고 껏음! -
네냐플 요정의꿈2010.09.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x레이x2010.09.20저런거에 속는사람도 있나;;ㅋㅋ -
하이아칸 〃NalRa〃2010.09.20저한테도 친척이 아디 줫다 하던데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NalRa〃2010.09.20어 저도 이놈 1:1와서 스샷하나하나 다찍어놓고 블로그에 올릴예정인데 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