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고전 사기꾼

하이아칸 진리의나무 2010-09-20 19:21 559
진리의나무님의 작성글 6 신고

 

 

 

나한테 오게해서 이넘 이름을 김볍신이라 짓고 놀려고했는데 카울로 오라니깐 안옴..아..망했네

전체 댓글 :
6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21
    뻔한 속셈. 근데 나 윙 하나만 빌려줄래? 그럼 ^^ 응 빌려줄게. 그리고 교환창에 마을로 워프하는 윙 한장 올려놓으면 됩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21
    헐 나도 어제 이사람한태 쪽지 왔는데 그냥 귀찮아 하고 껏음!
  • 이스핀
    네냐플 요정의꿈
    2010.09.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20
    저런거에 속는사람도 있나;;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NalRa〃
    2010.09.20
    저한테도 친척이 아디 줫다 하던데 ㅋㅋㅋ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NalRa〃
    2010.09.20
    어 저도 이놈 1:1와서 스샷하나하나 다찍어놓고 블로그에 올릴예정인데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