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테일즈위버 1년동안 접고 다시 시작한거라 적응이 안가네요
일단 적응좀 하려고 어렴풋 생각나는 사냥터가서 사냥하다 1업 했는데...
스텟을 어떻게 찍는지 잊어버렸네요;;
현제레벨은 74에 스텟이 스텝68/데프24/덱스74/어질79 더군요 (나머지 3개 스텟은 아닌거 같아서 안씀)
스텟찍는법 알려주세요!! (저 또 레벨업 하기 전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냉커피。2010.09.25몬스터 미쓰안뜰정도로 덱스찍고 올 어질임 -
네냐플 『샤를마뉴』2010.09.21제생각에 안박히면 덱스를 찍구요 잘박힌다면 어질을 찍는게 낫지 않을까 하네요 현 사냥터에서 말이죠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