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왜이리 계속 팅김 ?????????
내가 사냥하면 팅기고 팅기고 잘돌아가다가 팅기고
아나 왜이럼 ???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vkfls시프2010.09.20저도그럼 ㅠㅠ 묘원에서 사냥하고있는데 2번 팅김 ㅠ
1
텔즈 왜이리 계속 팅김 ?????????
내가 사냥하면 팅기고 팅기고 잘돌아가다가 팅기고
아나 왜이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