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아 ㅡㅡㅡㅡㅡㅡㅡ

하이아칸 너구zl 2010-09-20 14:13 315
너구zl님의 작성글 1 신고

텔즈 왜이리 계속 팅김 ?????????

내가 사냥하면 팅기고 팅기고 잘돌아가다가 팅기고

아나 왜이럼 ???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vkfls시프
    2010.09.20
    저도그럼 ㅠㅠ 묘원에서 사냥하고있는데 2번 팅김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