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선물 보내려고 하는데 ㅠㅠ

네냐플 ­루네힌느∥ 2010-09-20 16:11 519
­루네힌느∥님의 작성글 2 신고

전 캐시를 지르는 아이디가 따로 있는데요,

부캐 클로에한테 펫을 사주려고  이름 쓰는 곳에 닉네임을 쓰는데

제꺼 닉네임에 특수문자 ㄱ한자 3번째장 4번이 쓰여요

근데 이게 쓰면 사라지고 쓰면 사라지고 해서

선물을 보낼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ㅠㅠ 그런데 홈페이지 와서보니

게임스타트 밑에 제 닉네임에 아예 그 특수문자가 없네요...?

그냥 그 특수문자가 없는 상태에서 보내도 무방할지....

다른분들도 이런경험 혹시 있으셨나 해서 올려봅니다.

친절한 답변댓글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샤를로트。〃
    2010.09.20
    사라져도 그대로 쓰고 하면되는걸로알고잇는데.. 안되시나요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0
    이상한 특문 쓰지말지, 귓말할때 ㅁ넒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