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광렙업 하려면!

하이아칸 앙마얀 2010-09-20 12:30 432
앙마얀님의 작성글 3 신고

사냥할때... 어떤 생각을 갖고 사냥해야..

지루하지않고 계속 사냥을 이어서 할수있나요..

저는 1업하면 진짜 더이상 렙업이 불가능할정도로

힘든뎅.. ㅠ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22
    ㄴㄴㄴ 최고는 창모드해서 오른쪽에 놓고. 왼쪽에 티비/영화 동영상 보면서하면 금방 올라요.
  • 조슈아
    하이아칸 귀환의기원
    2010.09.21
    클럽원하고 떠들면서 하세요
  • 밀라
    하이아칸 너구zl
    2010.09.20
    무아지경이라고 아십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