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할때... 어떤 생각을 갖고 사냥해야..
지루하지않고 계속 사냥을 이어서 할수있나요..
저는 1업하면 진짜 더이상 렙업이 불가능할정도로
힘든뎅.. ㅠ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22ㄴㄴㄴ 최고는 창모드해서 오른쪽에 놓고. 왼쪽에 티비/영화 동영상 보면서하면 금방 올라요. -
하이아칸 귀환의기원2010.09.21클럽원하고 떠들면서 하세요 -
하이아칸 너구zl2010.09.20무아지경이라고 아십니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