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사제관리소에서 파는 노먼 포션상자가 뭔가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9-18 19:39 485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냥 사냥할때 피채워주는거에요??

몇채워줘여??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x레이x
    2010.09.19
    상자사면 포션 몇개 들어있어요??
  • 밀라
    하이아칸 쿠델카
    2010.09.19
    그냥 로슈 포션이랑 비슷한거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