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그놈의 메테오 진짜

네냐플 『낙월』 2010-09-18 20:51 578
『낙월』님의 작성글 5 신고

뭐 이런 사람들이 다 있습니까?

저렙존에 고렙이 와서 범위마법으로 몹 다 쓸어가면 뭐 저렙은 게임하지 말란건가요?

몹 열심히 때리고 있으면 슥 와서 메테오로 다 잡고 경험치는 반토막나고 몹은 죄다 죽어 자빠져있고.

하도 짜증나서 좀 점잖게 고렙이 여기와서 이러면 저렙이 힘들지 않겠느냐, 최소한 몹 때리고 있는거 보면

좀 옆으로 가서 쓰면 안되겠냐 했더니 대뜸 님 운영자? 내맘임 이러더군요.

옛날 생각나서 좀 하려다가 기분만 잡치고 가네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LunarChild
    2010.09.19
    저렙 게임하지 말라는 것 같습니다 . 단속도 안 하고 ~ 그냥 화나네요. 다시 시작한지 2일만에 접고 싶어지는 마음을 만들다니 최단 기간일세
  • 막시민
    네냐플 적섬。
    2010.09.19
    저도 옛날에 그렇게 메테오질했으면 욕 오질라게먹었엇는데 ㅋㅋ 참 세상편하게 사는 인간들인듯... 메테오 같은 스킬 쿨타임 확늘렸으면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19
    그냥 셀바스 6은 가지마요;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19
    그사람이 채팅으로 말한거면 비매너네여 ㅋ; 닉넴을 써주시면 아노 사람들이 그사람 비매너 방취하지않을가요 ㅋ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19
    아뒤 대충만든 티첼이나 클로에면 메크로일 확률이 높구요.. 아뒤 밑에 클럽 있으면 그 사용자가 도는거고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