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팀만 맺어도 2배적용되는건가요?
아니면 두명이 같이다니면서 같이 잡아야 적용인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박살2010.09.18답변 고마워요 -
하이아칸 장청2010.09.182명 한화면안에서 공평으로 때려잡으세요
1
팀만 맺어도 2배적용되는건가요?
아니면 두명이 같이다니면서 같이 잡아야 적용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