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질문] 2배 이벤트

하이아칸 박살 2010-09-18 16:23 541
박살님의 작성글 2 신고

팀만 맺어도 2배적용되는건가요?

 

아니면 두명이 같이다니면서 같이 잡아야 적용인가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박살
    2010.09.18
    답변 고마워요
  • 루시안
    하이아칸 장청
    2010.09.18
    2명 한화면안에서 공평으로 때려잡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