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오래간만에 하니까 참 재밌네요..

네냐플 먼커스트랩 2010-09-18 14:37 550
먼커스트랩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것저것 다양한것들도 많이 생기고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이런 느낌을 누구와 나누고 싶어서 들어왔는데

ㅋㅋㅋ.....

게시판 분위기가 숙숙하네요

그냥 테일즈위버.. 게임.. 하시면 안되나요? 다들 못잡아먹어 안달난것처럼..ㅋㅋ

너무 쎄게 말씀하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도 개선되어야 할 점은 더러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감이 가는 지적들도 꽤 많고요

하지만 운영자분들이 그걸 다 모른체할거라고 생각하진 않거든요..

빗발치는 불평불만비난들에 일일이 답을 달아줄수는 없잖아요..

업데이트나 개발노트?? 이런것들을 쭉 훑어봤는데 노력하시는 모습이 참 좋던데요 ^_^..

워낙 오래간만이라서 실제 서버운영이 어떤지는 잘 모릅니다

다만 저는 추억이 많은 괜찮은 게임 하나 지금도 할수있는것만해도 좋습니다 ^.^..

요즘 온라임게임 추세 엄청나잖아요.. 오랜시간동안 여기까지 온것도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

보이지않는곳에서 노력하시는 운영진분들이 늘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테일즈위버 더 번창했으면 좋겠고요 ^.^..

생각나는데로 주절대다보니 말이길어졌는데

겜이나 하러가야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테염ㅋ.ㅋ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9.19
    즐테하세요~ ^^
  • 밀라
    하이아칸 엄지까치
    2010.09.18
    다 자기만족을채우기위해서지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9.18
    그러게요 ㅇ..ㅇ;; 열렙하시구 득템하시구 즐테하세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