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tone2010.09.19..........진심 무섭다..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17hyshs 말은 똑바로 하자. 매크로가 잘못이지 사냥하러 가는 사람이 잘못이냐? 이상한 논리를 갖고있네. 그냥 공부 열심히 해야 최소 인간다운 삻 살듯 넌..... -
네냐플 hyshswjw2010.09.17그럼 저기 안가면 되지 왜 꼭 셀6을 갈라고해? 참나.. -
네냐플 Aiolos2010.09.17대박 많네;; ㄷㄷㄷ;;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17매크로들이 이벤트하려고 저렇게 떼거지로 있는게 아니고; 얼마전에 계정8천개 잡아서 새로 육성할려고 떼거지로 나온겁니다; -
네냐플 『天龍』7772010.09.17헐... 하이아칸은 진짜 장난 아니네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