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메크로를 위한 이벤트~~

하이아칸 샤미센。 2010-09-16 23:03 494
샤미센。님의 작성글 6 신고
일반 사람들은 사냥할 엄두도 안나네 이럴때 잡아야되는거 아님?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stone
    2010.09.19
    ..........진심 무섭다..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17
    hyshs 말은 똑바로 하자. 매크로가 잘못이지 사냥하러 가는 사람이 잘못이냐? 이상한 논리를 갖고있네. 그냥 공부 열심히 해야 최소 인간다운 삻 살듯 넌.....
  • 티치엘
    네냐플 hyshswjw
    2010.09.17
    그럼 저기 안가면 되지 왜 꼭 셀6을 갈라고해? 참나..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9.17
    대박 많네;; ㄷㄷㄷ;;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17
    매크로들이 이벤트하려고 저렇게 떼거지로 있는게 아니고; 얼마전에 계정8천개 잡아서 새로 육성할려고 떼거지로 나온겁니다;
  • 시벨린
    네냐플 『天龍』777
    2010.09.17
    헐... 하이아칸은 진짜 장난 아니네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