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이벤트 좀 제대로 합시다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09-16 23:00 382
스누피。푸딩님의 작성글 1 신고

보상 이벤트 주말 때나 좀 해주죠

강의 듣고 알바하고 나면 밤 늦게 들어오는데(요즘 초중고등학생들도 학원 끝나면 밤 늦게 들어온다죠)

 

그리고, 이번 추석이벤트가 이게 뭐임; 거의 다 별로 쓰지도 않는 물약에

한복 보고 열심히 뛸까 했더니 다 기간제;;;

 

 

ps. 이번 추석에 경험치 몇 배 해주는거 있나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9.17
    추석 전후로 경험치, 드랍율 상승 이벤이 있으면 좋겠슴다;; 근데 운영진이 그딴 거 해줄리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