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통합 하면 할수있나요?

하이아칸 인생법사。 2010-09-17 03:34 455
인생법사。님의 작성글 6 신고

서버통합 서버통합 하는데

 

하면 할수 있나여?

 

테일즈위버 운영자님들이 맘만 먹으면 할수 있나여?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마방와방
    2010.09.22
    과연 그 귀찮은걸 할까여.... 그럴시간에 캐쉬템하나더 만들겠죠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마방와방
    2010.09.22
    과연 그 귀찮은걸 할까여.... 그럴시간에 캐쉬템하나더 만들겠죠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17
    첨부터 서버말고 채널 방식으로 하면 됬을거같은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Kimcaptain
    2010.09.17
    말은 쉽습니다. 단 케릭이름 중복 등 상당히 힘들죠.. 돈슨이 힘들일 지들이 만들어서 할려고하겠습니까?
  • 티치엘
    네냐플 린애
    2010.09.17
    말이야 쉽지 쉬운게 아니에요 -_-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17
    네 할려면 얼마든지 가능함. 뭐 시세문제,아디중복문제로 안된다고 머라하는데 서버에 사람없이 망하는 서버 그냥 나두는거 보단 나을 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