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통합 서버통합 하는데
하면 할수 있나여?
테일즈위버 운영자님들이 맘만 먹으면 할수 있나여?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마방와방2010.09.22과연 그 귀찮은걸 할까여.... 그럴시간에 캐쉬템하나더 만들겠죠 ㅋㅋ -
하이아칸 마방와방2010.09.22과연 그 귀찮은걸 할까여.... 그럴시간에 캐쉬템하나더 만들겠죠 ㅋㅋ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17첨부터 서버말고 채널 방식으로 하면 됬을거같은데....... -
네냐플 Kimcaptain2010.09.17말은 쉽습니다. 단 케릭이름 중복 등 상당히 힘들죠.. 돈슨이 힘들일 지들이 만들어서 할려고하겠습니까? -
네냐플 린애2010.09.17말이야 쉽지 쉬운게 아니에요 -_-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17네 할려면 얼마든지 가능함. 뭐 시세문제,아디중복문제로 안된다고 머라하는데 서버에 사람없이 망하는 서버 그냥 나두는거 보단 나을 듯
1







